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풋터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마켓
  • 일반데이터

마케팅중점업종별 고객 그룹단위 소비 선호 스코어링 데이터

673 2

협의

상품설명

소비 선호도가 높은 마케팅 중점 업종별 고객의 소비 선호 스코어링 산정

- 학원, PG, 편의점, 홈쇼핑, 대형마트, 화장품, 통신 등 고객의 소비 선호도가 높은 중점업종에 관한 스코어링 산정 * 상기 샘플 데이터는 가상의 데이터임을 알려드립니다.
상품상세
선택, 상품명, 가격(단위:원), 총가격 항목으로 구성된 상품목록 표
순번 옵션명 가격(단위:원) 제공형태 파일형태 용량 옵션정보
1 마케팅중점업종별 고객 그룹단위 소비 선호 스코어링 데이터 다운로드0

함께 보면 좋은 상품

사이버 위협 정보 제공(실시간 악성파일, 악성유포지 데이터)

0 0

데일리 시큐리티 브리핑

0 0

위협 인텔리전스 리포트

0 0

소비에서 나타난 뉴노멀 - 2.온라인 세부업종 및 연령대별 이용금액 추이

0 84

소비에서 나타난 뉴노멀 - 6.온라인 교육 연령대별 이용금액 추이

0 40

스포츠 및 레저업종 이용현황

0 70
알림
입력하신 정보가 저장 전입니다.
지금 이동하시면 모두 초기화됩니다.
이동하시겠습니까?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