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한카드 트렌드클립] 코로나19 소비분석_라이징하는 홈퍼니싱 시장
올해 만큼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.
코로나 19로 인해 온 국민이 집콕족으로 생활하며
우리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나타났는데요.
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변화가 집 꾸미기 열풍입니다.
집이 사무실, 여가 공간으로 기능이 확장되며 가구, 인테리어 관련
홈퍼니싱 시장이 급격히 성장했는데요.
홈퍼니싱 시장의 유형별 소비 특징과 주된 소비층은 누구인지
신한카드 빅데이터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.
■ 출처: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
■ 신한카드 트렌드 정보 (Trendis)
https://www.shinhancard.com/pconts/html/benefit/trendis/MOBFM501/1199374_3818.html
■ 해당 자료는 분석 예시로 분석 니즈에 맞게
고객세그먼트, 기간, 업종 등을 구분하여 분석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