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주메뉴 바로가기
풋터 바로가기
  • Home
  • 마켓
  • 일반데이터

[Trend Report] 코로나19 소비분석_집꾸미기, 라이징하는 홈퍼니싱 시장

1207 6

협의

상품설명

[신한카드 트렌드클립] 코로나19 소비분석_라이징하는 홈퍼니싱 시장

올해 만큼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었던 적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. 코로나 19로 인해 온 국민이 집콕족으로 생활하며 우리 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나타났는데요.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변화가 집 꾸미기 열풍입니다. 집이 사무실, 여가 공간으로 기능이 확장되며 가구, 인테리어 관련 홈퍼니싱 시장이 급격히 성장했는데요. 홈퍼니싱 시장의 유형별 소비 특징과 주된 소비층은 누구인지 신한카드 빅데이터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. ■ 출처: 신한카드 빅데이터 연구소 ■ 신한카드 트렌드 정보 (Trendis) https://www.shinhancard.com/pconts/html/benefit/trendis/MOBFM501/1199374_3818.html ■ 해당 자료는 분석 예시로 분석 니즈에 맞게 고객세그먼트, 기간, 업종 등을 구분하여 분석 가능합니다.
샘플데이터

데이터

상품상세
선택, 상품명, 가격(단위:원), 총가격 항목으로 구성된 상품목록 표
순번 옵션명 가격(단위:원) 제공형태 파일형태 용량 옵션정보
1 [Trend Report] 코로나19 소비분석_집꾸미기, 라이징하는 홈퍼니싱 시장 다운로드0

함께 보면 좋은 상품

코로나19 전후 업종별 소비 건수 증감율_2021년 2월

912 32

코로나19 전후 업종별 소비 건수 증감율_2021년 2월

912 32

식당 및 맛집 사진 빅데이터

1316 0

식당 및 맛집 고급 POI 빅데이터

1870 4

식당 및 맛집 기본 POI 빅데이터

1370 1

사이버 위협 정보 제공(실시간 악성파일, 악성유포지 데이터)

1238 0
알림
입력하신 정보가 저장 전입니다.
지금 이동하시면 모두 초기화됩니다.
이동하시겠습니까?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