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위 카드사로서 30백만 회원의 소비 / 금융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.
또한 신한pLay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'카드회원, 가맹점, 법인고객' 등 과 긴밀하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있습니다.
신한카드는 이러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다수의 정부부처 / 공공기관 / 연구소 등 대상으로 소비자, 소비시장 등을 신속 정확하게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,
특히 ,일반기업 및 스타트업을 대상으로는 깊이있는 시장 분석 뿐 아니라 직접 소비자 조사를 통한 다양한 인사이트 정보를 제공하며, 더 나아가 효율적인 마케팅 실행을 지원합니다.
더불어 가맹점의 매출과 소비자 패턴을 분석하여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매출에 기여하는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
신한카드 빅데이터를 통해 깊이 있는 시장 분석과 마케팅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.